DIORMAG | DIORMAG

09 6월
새로운 소식

남성적인 비전

특유의 직사각형 모양과 투명함이 돋보이는 DiorFraction3 선글라스가 우아하고 경쾌한 시선을 연출해줍니다. 블랙, 블루, 카키 혹은 누드 렌즈와 프레임으로 출시되는 이 모델은, 정교함의 극치 안에서 남성성이 지닌 모든 매력을 보여줍니다.

©

Steven Meisel

24 4월
새로운 소식

환상적인 레이저 쇼

팀 리처드슨(Tim Richardson)이 촬영한 2019 프리폴 캠페인 영상에서는 패션쇼 무대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한 레이저 쇼를 배경으로 킴 존스(Kim Jones)의 레트로 퓨처리스트 컬렉션의 의상들이 매력적인 실루엣을 드러냅니다.

23 4월
새로운 소식

2019 프리폴 Men’s 캠페인

킴 존스의 2019 프리폴 컬렉션을 조명하는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스티븐 마이젤의 렌즈 앞에 선 디올 맨이 화려한 레이저 쇼를 배경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환상적인 레트로 퓨처리스트 스타일이 돋보이는,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이 촬영한 2019 프리폴 컬렉션 캠페인이 킴 존스(Kim Jones)가 디자인한 남성복 실루엣을 집중 조명합니다. 하우스의 로고를 매력적인 시그니처로 재해석한 일본인 아티스트, 소라야마 하지메(Hajime Sorayama)는 이번 컬렉션과 패션쇼 무대를 위해 킴 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화려하게 교차하는 컬러 레이저들이 메탈 벽에 반사되며 이리데슨트 효과가 돋보이는 컬렉션 의상들의 실루엣을 그려냅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1월 30일 도쿄에서 선보인 패션쇼를 떠올리게 합니다. 소라야마 하지메가 특별히 디자인한 거대한 지노이드(gynoïde) 조각상에 투사되는 무지갯빛 레이저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지난 패션쇼는 일본식 감성과 로봇 스타일이 어우러진 모티브의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다 같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델들은 디올 헤리티지와 울트라 모더니티 사이의 시대정신을 각자의 독특한 방식으로 구현해냈습니다.

킴 존스가 재정의한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통해 드러나는 새로운 지평은 보는 이를 일본의 문화경관으로 초대할 뿐만 아니라, 무슈 디올의 역사를 새롭게 탐구하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Dior Oblique 패브릭과 같은 하우스의 코드와 휴머노이드, 사쿠라(sakura) 꽃으로 가득 채워진 이번 컬렉션은 낭만적인 낙관주의와 결합된 미래의 공상 과학적인 분위기에서 활기찬 생명력을 얻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메탈 소재로만 제작된 남성용 아이코닉 Saddle 백을 비롯하여 화려한 꿈을 상징하는 컬렉터(collector)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