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 DIORMAG

27 4월
새로운 소식

태양 빛으로 물든 아름다움

한낮의 태양 아래 선 모델 루스 벨(Ruth Bell)이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와일드 어스(Wild Earth) 뷰티 룩을 선보입니다.

26 4월
새로운 소식

Wild Earth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선보이는 와일드 어스(Wild Earth) 컬렉션은 태양빛으로 반짝이는 세련된 아름다움을 담아냈습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의 섬머 뷰티 룩에 사용된 디올 립 타투(Dior Lip Tattoo) 아이코닉 립 잉크는 대지의 컬러로 섬세하게 물든 산뜻하고 누디한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줍니다. 디올 스킨 미네랄 누드 글로우(Diorskin Mineral Nude Glow)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눈부신 빛을 선사합니다. 해머링 코퍼 방식의 수공 모티브가 장식된 실버 컴팩트에 담긴 제품에는 빛을 포착하는 미네랄 파우더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내추럴 피니시의 로즈 벨벳 또는 샌드 쉐이드로 다양한 피부톤에 광채를 더해줍니다.

아이코닉 5꿀뢰르(5 Couleurs) 시에나의 따뜻한 쉐이드로 완성한 아이 메이크업은 화사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드러냅니다. 메탈 소재를 연상시키는, 엠보싱 처리한 팔레트는 골드 바닐라 컬러로 반짝이는 브라운과 카라멜, 시에나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고대에 발명된 아이섀도우에 영감을 얻은 피터 필립스의 첫 번째 아이라이너(eyeliner) 및 콜 더블팁 펜슬인 디올쇼 인 & 아웃 아이라이너(Diorshow In & Out Eyeliner)를 사용하여, 눈꺼플에 무광 브라운 컬러를 터치하고 눈 안쪽에는 진줏빛 브론즈 컬러를 더해 트라이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일드 어스(Wild Earth) 룩에 마지막 터치를 선사하는 선 글로우(Sun Glow) 탑 코트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블루 드롭(Blue Drop) 베르니 위에 발라 이리데슨트 효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태양 빛에 영감을 얻은 견고한 래커는 염소와 바닷물, 모래로부터 메이크업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26 4월
새로운 소식

섬머 룩

눈부신 여름을 맞이하여,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대지의 컬러와 브론즈, 골드 쉐이드로 구성된 와일드 어스(Wild Earth) 뷰티 룩을 선보입니다.

사막의 열기로 피어오르는 아지랑이, 한낮의 태양 아래 황금빛으로 반짝이는 모래 언덕, 대지의 색채로 물든 관능적인 풍경에 영감을 얻은 피터 필립스는 더운 날씨에도 눈부신 매력을 선사할 섬머 뷰티 룩을 완성했습니다. 모델 루스 벨(Ruth Bell)과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환희로 가득 찬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탐스러운 골드 톤을 머금은 구리빛 피부, 깊고 신비로운 블루 컬러로 강조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텍스처 처리한 컬러가 돋보이는 팔레트는 와일드하면서도 세련된 어시 컬러로 구성되어 글로우(glow) 메이크업의 눈부신 광채를 선사합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는 “완벽한 섬머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따뜻한 쉐이드”라고 설명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